<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6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달성

by 주주정보통 2024. 6. 6.
반응형

임영웅, 6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달성

임영웅, 6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에서 1위 차지

2024년 6월, 가수 임영웅이 배우 김수현과 변우석을 제치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이번 결과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도출되었습니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

임영웅의 브랜드평판지수

임영웅의 브랜드는 참여지수 621,652, 미디어지수 654,749, 소통지수 565,892, 커뮤니티지수 588,151을 기록하여 총 브랜드평판지수 2,430,445로 분석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1,525,447에 비해 59.33% 상승한 수치입니다.

김수현과 변우석의 브랜드평판지수

2위 김수현은 참여지수 355,388, 미디어지수 462,967, 소통지수 505,476, 커뮤니티지수 509,657로 총 브랜드평판지수 1,833,487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5월 2,388,253에서 23.23% 하락한 수치입니다. 3위 변우석은 참여지수 394,498, 미디어지수 274,670, 소통지수 328,589, 커뮤니티지수 381,179로 총 브랜드평판지수 1,378,936을 기록했습니다.

임영웅 광고 브랜드 분석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구창환 소장은 "임영웅 브랜드는 '신뢰 있다, 탁월하다, 효과 있다'는 평판이 높게 나타났습니다. 주요 키워드로는 '하나금융, 정관장, 제주삼다수'가 분석되었으며, 긍정 비율은 85.80%로 나타났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의 중요성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기반으로 분석된 지표입니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과 소비자 간의 관계, 긍정적 및 부정적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실제 평판을 보다 명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의 성공적인 6월

한편, 임영웅은 6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IM HERO - THE STADIUM'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이번 콘서트는 10만 명의 팬들이 모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반응형